[POP이슈]뉴진스 하니·한강 작가 희화화?..韓서 이런 일이, 'SNL코리아' 또 조롱 논란

[POP이슈]뉴진스 하니·한강 작가 희화화?..韓서 이런 일이, 'SNL코리아' 또 조롱 논란

0 358
www.bfr01.com

17294148746382.jpg
 


[헤럴드POP=박서현기자]'SNL 코리아 시즌6'가 또 조롱 논란으로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이하 SNL코리아)에서는 배우 김의성이 출연한 가운데, 지예은이 뉴진스 멤버 하니의 국정감사 참고인 조사 참석을 패러디한 모습이 그려졌다. 


17294148754575.jpg
 


이날 지예은은 일본 도쿄돔 팬미팅에서 하니가 마츠다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불렀던 모습으로, 김의성은 국정감사 현장에서 하니와 셀카를 찍어 논란이 됐던 한화오션 사장 역을 분해 풍자를 했다.

그러나 영상 공개 후 네티즌들은 풍자를 넘어선 조롱과 희화화라며 분노했다. 지난 15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에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한 하니는 하이브 내 괴롭힘과 부실 대응을 폭로하며 눈물을 보인 바 있다. 하니가 큰 용기를 내 나간 자리를, 베트남계 호주인인 하니의 말투를 따라하며 풍자한 것은 옳지 않았다는 반응이 쏟아진 것.

뿐만 아니라 이날 한국인 최초이자 아시아 여성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받은 한강 작가도 'SNL코리아'에 패러디돼 등장했다. 김아영은 한강 작가의 수상 소감 말투를 패러디 했고, 네티즌들은 "한강 작가를 조롱하는 곳은 한국 밖에 없을 것", "선넘었다", "너무 불쾌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이전에도 'SNL코리아'는 여러 차례 일반인 희화화, 과도한 조롱 논란 등으로 도마 위에 올랐던 터. 그동안 침묵을 택했던 'SNL코리아'가 이번엔 어떤 입장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