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장수원, 연상女 싫어했는데 결혼" 폭로 [RE:TV]

은지원 "장수원, 연상女 싫어했는데 결혼" 폭로 [RE:TV]

0 134
www.bfr01.com

은지원 "장수원, 연상女 싫어했는데 결혼" 폭로 [RE:TV]



17271253216679.jpg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은지원이 연상녀와 결혼한 장수원의 비밀(?)을 폭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이 아내 지상은과 새로운 부부로 합류한 가운데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은지원은 "수원이 때문에 왔다.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고, 우리가 살갑게 매일 연락하는 사이는 아니라서 온 것"이라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를 들은 장수원이 "28년 수발했으면 한 번쯤 나올 만하죠~"라고 받아쳤다.

은지원이 분노해 폭소를 자아냈다. "저렇게 오해 살 얘기를 한다. 네가 뭐했는데 수발을 들어? 밤늦게 전화해서 술 먹자고 한 것밖에 없어"라더니 "와서 자기가 더 즐겨도 수발이냐?"라고 해 웃음을 샀다.

이 가운데 MC들이 "장수원의 결혼 소식을 듣자마자 충격받았다던데, 이건 무슨 소리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은지원이 입을 열었다. "결혼해서 잘 사는데, 옛날 얘기하는 게 좀 그렇지만"이라며 망설이는 듯했다.

17271253219348.jpgSBS '동상이몽2' 캡처

은지원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장수원이) 결혼한다고 충격받은 게 아니라, 사실 수원 씨는 연하를 굉장히 선호했다"라고 폭로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결혼을 연상이랑 한다니, 진짜 연상을 싫어했었다"라며 "아예 거부했다. 그쪽은 연애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MC 김숙이 "오늘 수원 씨 지원해 주러 온 거 맞죠?"라고 물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