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의도 몰라"..김새론, 김수현 사생활 유출 해프닝 마무리

[SC이슈] "의도 몰라"..김새론, 김수현 사생활 유출 해프닝 마무리

0 1567
www.bfr01.com

[SC이슈] "의도 몰라"..김새론, 김수현 사생활 유출 해프닝 마무리


이미지 원본보기17112711944651.jpg[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전 소속사도 영문을 몰랐던 '사진 열애설' 해프닝이 지나갔다.

김수현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는 24일 "현재 김수현 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린다.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 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했다.

이어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이와 관련하여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글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김새론은 이날 새벽 자신의 개인 계정 스토리에 김수현과 얼굴을 맞대고 찍은 과거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과거 두 사람이 한 소속사에서 몸을 담았던 사이라는 점 등에서 충분히 친분 사진으로도 볼 수 있던 부분. 골드메달리스트도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고 해명했다.

김수현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오랜만에 멜로에 도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는 중이다. 심지어 드라마는 단 4회 만에 1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 시청률을 돌파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던 상황이라 갑작스러운 열애설이 다양한 영향을 끼쳤을 터. 그러나 해당 사진이 단순히 해프닝으로 종료된 상황으로, '눈물의 여왕'에 대한 몰입 역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음주운전을 하다 인도의 변압기를 들이받았고, 이 과정에서 변압기가 고장나며 인근 상점 57곳에 전기 공급이 3시간 가량 끊기는 등의 피해를 입혀 2000만 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같은 해 연말 골드메달리스트와는 전속계약이 종료됐고, 이후 이아이브라더스(EI brothers)와 크리스틴 코어레스(Christine Corless)의 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 외에는 연예 활동을 이어가지 않는 중이다. 다만, 현재 김새론은 연기 레슨을 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