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송중기 "8개월 된 子, 예뻐서 미치겠다"('마이금희')[종합]
0
1603
03.17 17:51
'케이티♥' 송중기 "8개월 된 子, 예뻐서 미치겠다"('마이금희')[종합]
이미지 원본보기이미지 원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송중기가 8개월 된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아나운서 이금희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이금희 마이 금희'에는 "송중기의 로기완 제작보고회 feat.마이금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이금희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발표회의 사회를 맡았고, 현장에서 송중기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송중기는 이금희를 보고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저도 너무 뵙고 싶었다"라고 인사했다.
이금희는 송중기에게 "득남을 축하한다"라고 인사했고, 송중기는 "감사합니다. 이제 8개월 딱 넘었다"라며 미소를 보였다.
또 "얼마나 예쁘냐"라는 질문에 송중기는 "미치겠어요"라며 아들만 생각해도 행복한 찐미소를 보였다.
이후 이금희는 '로기완' 작품에 대해 "너무 좋았다"라며 칭찬을 쏟아냈고, 송중기는 "보셨냐"라며 "그래서 선생님께서 편지를 쓰실 수 있었구나"라며 이금희가 극중 인물에게 쓴 편지를 언급했다.
또 이금희는 "더벅머리인데 잘생긴 건 반칙 아니냐"라고 칭찬했고, 송중기는 "배우로서 자기 역할 계속 영역 넓혀가는 게 멋있다. 이런 작품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되게 위로받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지난해 1월에는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송중기가 출연한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