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성주, 子 있는 유부남 의혹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 [전문]
0
1802
03.17 17:51
유니크 성주, 子 있는 유부남 의혹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 [전문]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유니크 성주가 유부남이자 한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을 뒤늦게 인정했다.
2일 성주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다"며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중국 차이나 프레스 등에 따르면 성주는 생일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당시 성주는 같은 팀 멤버 문한이 보낸 축하 메시지를 공개했다. 문한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른 뒤 "아들 지금 자고 있냐. 빨리 와서 삼촌한테 안기라고 해라"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성주는 당황한 듯 급하게 음성 메시지를 종료했지만, 해당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팬들은 성주가 2018년 결혼했으며, 최근 공개된 영상에는 어린 아이의 장난감이 찍히기도 했다면서 그가 아이를 가진 유부남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1994년생인 성주는 2014년 10월 한중 합작 보이그룹 유니크의 리더로 데뷔했다. 유니크는 중국을 중심으로 활동을 전개했으나 2018년 이후 사실상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성주는 음반 활동 외에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명불허전' '미치겠다, 너땜에!'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2021년 제대 후에는 중화권 위주로 활동 중이다.
▶성주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주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를 늘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습니다.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