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경호, 재벌집 외동딸과 맞선…‘웨딩 임파서블’ 특별출연
0
1918
03.17 17:51
[단독] 정경호, 재벌집 외동딸과 맞선…‘웨딩 임파서블’ 특별출연
이미지 원본보기
배우 정경호가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에 특별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정경호는 ‘웨딩 임파서블’에서 포브스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태양그룹 외동딸이자 태양물산 대표이사 윤채원(배윤경 분)의 맞선남으로 등장한다.
앞서 배윤경은 지난해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극본 양희승 여은호 연출 유제원)에서 최치열(정경호 분) 맞선녀 피아니스트 홍혜연으로 특별 출연했다. 그리고 이번에 정경호가 반대로 맞선남 캐릭터로 등장해 극적 재미를 더한다. 특히 정경호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기대된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연이 되기 위해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작품이다.
26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편 정경호는 용두시 최대조직 ‘식구파’의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안방 복귀작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