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웃POP]톰 크루즈 딸 수리, 부모님 따라 배우 데뷔..붕어빵 근황 포착
0
1957
03.17 17:51
[할리웃POP]톰 크루즈 딸 수리, 부모님 따라 배우 데뷔..붕어빵 근황 포착
이미지 원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딸 수리 크루즈가 외출한 모습이 포착됐다.
31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백그리드 등 외신에 따르면 수리 크루즈(17)는 이날 미국 뉴욕 소호 거리에서 산책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외신은 "수리 크루즈가 청바지에 패딩 재킷, 목도리를 한 채 손에 음식을 들고 외출했다"라며 "그녀는 아빠 톰 크루즈를 빼닮은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라고 묘사했다.
수리 크루즈는 연예인인 부모님을 따라 데뷔, 가수 등으로 데뷔한 바 있다. 수리는 연극 '아담스 패밀리'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그녀의 연기를 본 관객들은 '놀라웠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특히 수리 크루즈는 남다른 명성을 가진 부모님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금수저'의 길을 걷지는 않고 있다. 일례로 수리 크루즈는 자신을 소개하며 부모님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고 대신 선생님과 동료 학생 출연진 및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케이티 홈즈는 2012년 8월 배우 톰 크루즈와 이혼했다. 케이티 홈즈는 이혼 후 양육권을 얻어 수리 크루즈와 함께 뉴욕에서 살고 있다.
또 톰 크루즈는 종교 사이언톨로지를 이유로 8년간 딸을 만나지 않고 있다는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