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필, 오늘 아이돌 최초 해군 전역..데이식스 2막 연다 [스타이슈]

원필, 오늘 아이돌 최초 해군 전역..데이식스 2막 연다 [스타이슈]

0 1961
www.bfr01.com

원필, 오늘 아이돌 최초 해군 전역..데이식스 2막 연다 [스타이슈]


이미지 원본보기1710667291663.jpg그룹 DAY6 원필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022.02.0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밴드 데이식스 멤버 원필이 오늘(27일) 전역한다.

원필은 지난해 3월 28일 아이돌 최초 해군으로 입대했으며 올해 11월 27일 전역한다. 그는 대한민국 해군작전사령부 제7기동전단 소양함 갑판병으로 복무해왔다. 이미 지난달 31일 마지막 휴가를 나온 원필은 복무 종료일과 함께 미복귀 전역하게 됐다.

앞서 원필은 입대 하루 전 첫 단독 콘서트 '필모그래피'를 통해 "우리 오늘은 정말 더 행복하게 즐겼으면 좋겠다. 살아가면서 힘든 날들도 있겠지만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힘든 일이 있거나 지칠 때 우리 손 꼭 붙잡고 버텨봤으면 좋겠다"라고 인사했다. 또한 "우리 서로 사랑한다는 마음을 떠올리면서 더 나아질 '원필'을 기다려 달라. 저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우리가 함께했던 날들을 빠짐없이 되새기면서 잘 지내겠다. 이 자리를 빌려서 약속하겠다"라고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해군 입대 역시 팬들을 위함이라고. 원필은 입대 전 출연한 NOW. '너에게 음악'에서 "(해군 자원 입대는) 멤버들과 최대한 시기를 맞추고 싶었다. 나도 최대한 빨리 가고 싶었다. 만약 지원을 안 했다면 언제 불려 갈지 모르는 상황이었다. 조금이라도 더 빨리 확정을 하고 싶었다. 원래 육군으로 갈까도 생각했지만 최대한 빨리 결과가 나오는 해군에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원필은 한 달 치 휴가를 사용해 미복귀 전역을 하는 상태다. 이와 관련해서도 "이왕 해군으로 온 거 힘들지만 군함도 끝까지 계속 타면서 휴가를 모아서 조금이라도 빨리 나와서 연습하면서 마이데이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전해 감동을 선사했다.

원필이 전역하면서 데이식스 멤버들은 모두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모이게 됐다. 2015년에 데뷔한 데이식스는 타이틀곡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뚫고 지나가요' '행복한 날들이었다' '좀비' 등을 히트시킨 바 있다.

병역 의무를 마치고 군백기(군 입대 공백기)를 끝낸 데이식스가 앞으로 어떤 2막을 펼칠지 주목된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