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안은진 아직 안 끝났다…오늘(23일) 최종회 확장판 편성
0
1831
03.17 17:51
'연인', 남궁민♥안은진 아직 안 끝났다…오늘(23일) 최종회 확장판 편성
이미지 원본보기▲ 제공|MBC \'연인\'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MBC 금토드라마 '연인'이 마지막회 확장판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마지막회 확장판'은 23일 오후 11시 55분에 편성을 확정, 한 번 더 남궁민X안은진 '장채 커플'을 TV를 통해 볼 수 있게 됐다.
'연인' 마지막회 확장판을 선보이게 된 MBC '연인'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넘치는 사랑으로 이번 확장판 편성도 결정할 수 있었다"며 "기존 마지막회에 미처 담지 못한 장면들과 함께 '연인'의 다양한 인물들에 대한 이해가 좀 더 깊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8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 마지막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2.9%를 기록하며 기존 파트1, 파트2 포함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는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 금토드라마 전 채널 1위에 해당하는 수치로 순간 최고 시청률은 17.8%까지 치솟았다.
마지막까지 압도적이었던 '연인'이 시청자들의 사랑 속에 유종의 미를 거뒀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에 연속 2회 선정되는 영광도 안았다.
대본, 연출, 연기 삼박자가 완벽했던 역대급 명품 사극 MBC 금토드라마 '연인'. 모두가 바란 해피엔딩으로 끝이 났지만, '연인'이 남긴 깊고도 애틋한 여운은 계속되고 있다. 그 아쉬움과 여운을 채워줄 '연인' 마지막회 확장판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마지막회 확장판은 이날 오후 11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