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박현호, ‘불후’ 녹화 내내 쳐다보더니 전화번호 받아가”
0
503
09.07 15:00
은가은, “♥박현호, ‘불후’ 녹화 내내 쳐다보더니 전화번호 받아가”
‘불후의 명곡’ ‘1호 커플’이 탄생했다. 은가은이 박현호와 첫 만남부터 열애까지 풀 스토리를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한가위 맞이 ‘명사특집 이순재 편’으로 진행된다.
이날 은가은은 최근 공개 열애 소식을 밝힌 박현호와의 ‘불후의 명곡’ 속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두 사람의 인연이 ‘불후’에서 시작됐음을 고백한 은가은은 “(박현호가) 녹화 내내 쳐다보더니, 녹화가 끝나고 전화번호를 받아갔다. 그날부터 계속 연락을 하며 ‘삼겹살 사달라’라고 대시했다”라며 첫 만남을 언급한다.
은가은은 “박현호가 모든 약속을 뿌리치고 저를 만나러 온 적이 있었다. 그때 ‘야 너 같은 남자 있으면 여기 데려와’라고 하니까 ‘누나 여기 있잖아’라고 고백하더라”며 열애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은가은은 지난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 이미 박현호와 비밀 연애 중이었다고 밝혀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린다는 후문. 이에 홍경민은 “나도 아내를 같은 무대에서 만났다”라면서 공감을 표하는 듯 하다가 “여기는 다 같이 있는 공간이지 않냐”라고 반전의 일침을 가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한가위 특집으로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 명사특집 이순재 편은 탄탄한 가창력을 갖춘 다양한 연령대의 실력파 아티스트들로 라인업을 예고했다. 이번 특집에서는 홍경민, 팝핀현준X박애리, 카이, 손태진X대니 구, 벤, 손승연, 임다미, 몽니, 은가은, 황민호 등이 이순재의 애창곡을 재해석한다.
‘불후의 명곡’ 이순재 편은 7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