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밝은 근황 포착, 혼인 무효 법적 공방 중 며느리 최선정과 씩씩하게

선우은숙 밝은 근황 포착, 혼인 무효 법적 공방 중 며느리 최선정과 씩씩하게

0 531
www.bfr01.com

선우은숙 밝은 근황 포착, 혼인 무효 법적 공방 중 며느리 최선정과 씩씩하게



17250950120096.jpg사진=최선정 소셜미디어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선우은숙의 밝은 근황이 전해졌다.

최선정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어머님이 놀로 오셔서 둘이 거실 바닥에 누워서 스트레칭도 하고 수다 떨고 있었어요"라고 적었다. 또 함께 운동을 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이어 한 팬이 "선정님 시어머님 참 좋아해요. 가끔 스토리에 태리 할머니 목소리만 들어도 해피. 안부 전해주세요"라고 하자 최선정은 "잘 전달할게요. 고맙습니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최선정은 2015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 배우다.

최선정은 지난 2018년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 아들인 배우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상원은 요식업 CEO이며, 최선정은 건강식품 관련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우은숙은 최근 유영재를 상대로 제기한 혼인 취소 소송의 첫 변론기일을 열린 가운데, 양측 변호인이 참석해 서로의 입장 차를 확인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됐다.

선우은숙 측은 유영재의 사실혼을 입증하기 위해 ‘와이프’라고 소개하는 내용이 담긴 증거를 법원에 제출한 데 이어 사실혼 관계를 알고 있었다는 목격자에 대한 증인 신청을 하기로 했다.

반면, 유영재 측은 사실혼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는 취지의 서면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