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최정훈, 이렇게 설레다니..'더 시즌즈' 다시 보니 [스타이슈]
0
717
08.08 16:00
한지민♥최정훈, 이렇게 설레다니..'더 시즌즈' 다시 보니 [스타이슈]
/사진=KBS 2TV '더 시즌즈 -최종훈의 밤의 공원' 영상 캡처
배우 한지민과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첫 만남에 이목이 쏠린다.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은 8일 스타뉴스에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하 '밤의 공원')을 통해 처음 알게 됐고, 최근 좋은 만남을 갖게 된 것이 맞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날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도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전했다.
한지민은 지난해 8월 '밤의 공원'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밤의 공원'을 자주 봤다. 배우분들이 나오는 회차는 거의 다 봤던 거 같다. 최정훈 씨 노래도 좋아한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또한 '봄 to 러브'와 '가을밤에 든 생각'을 함께 열창하며 아름다운 듀엣 무대를 만들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있는데도 핑크빛 분위기를 만드는 등 설레는 첫 만남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게 진짜 둘의 첫 만남이냐", "둘의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두 분이 진짜 사귄다니 놀랍다" 등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한편 한지민은 1982년생,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10세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