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안84 업고 튀어? "사귀어라" 댓글까지 '폭발적 반응'
0
2018
06.29 11:00
한혜진, 기안84 업고 튀어? "사귀어라" 댓글까지 '폭발적 반응'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한혜진과 기안84의 교복 투샷이 공개됐다.
한혜진은 28일 "하라구! 기미민!"이라는 글과 함께 기안84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진에는 하복을 입은 한혜진과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톱모델답게 날씬한 각선미와 우월한 비율을 뽐내는 한혜진은 교복마저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기안84도 한혜진에 뒤지지 않는 훤칠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혜진과 기안84의 교복 투샷을 본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일부 팬들은 "이거이거 웨딩사진각인데", "진심 두 분 잘 어울리심", "찐남매 같으면서도 은근 어울리는 건..",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 사귀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한 팬은 교복을 입은 두 사람의 모습에 "선재 업고 튀어 아님, 기안 업고 튀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또한 한혜진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에 출연 중인 엄지윤은 "사귀어라! 짝! 사귀어라 짝!"이라는 댓글을 적었다. 이에 한혜진은 "이 XX가 또"라고 응수하는 답글을 남겨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한혜진은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와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