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아 사랑해”…‘선업튀’ 변우석, 김혜윤 향한 ♥ 돌아왔다(종합)[MK★TV픽]

“솔아 사랑해”…‘선업튀’ 변우석, 김혜윤 향한 ♥ 돌아왔다(종합)[MK★TV픽]

0 2155
www.bfr01.com

“솔아 사랑해”…‘선업튀’ 변우석, 김혜윤 향한 ♥ 돌아왔다(종합)[MK★TV픽]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이 김혜윤을 향한 기억과 마음이 모두 돌아왔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는 류선재(변우석 분)가 임솔(김혜윤 분) 에 대한 기억이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류선재는 내내 임솔이 신경 쓰였다. 관람차 안에서 고열에 쓰러진 임솔을 집으로 데려와 밤새 간호하던 그는 임솔이 “선재야”를 부르며 자신의 손을 잡자 “곧 나을 거에요, 푹 자요”라며 임솔을 안심시켰다.

17168329864698.jpg‘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이 김혜윤을 향한 기억과 마음이 모두 돌아왔다. 사진=선업튀 캡처
다음 날 류선재의 집에서 잔 사실을 안 임솔은 급하게 집을 나서려 했다. 그런 임솔을 붙잡은 류선재는 밥을 먹이고 그를 내보내려 했다. 그는 임솔에게 회사를 관두지 말 것을 부탁했다.

이에 임솔은 “다른 꿈도 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는 거다”라고 답했다. 누군지 비밀이라는 임솔의 대답에 류선재는 “그거랑 회사 관두는 거랑 무슨 상관이냐”며 괜한 심통을 부렸다.

집을 나선 순간에는 김태성(송건희 분)과 마주쳤다. 당황한 임솔은 “비즈니스차 류선재와 아침부터 만난 것”이라고 해명을 한 뒤 급하게 김태성을 데리고 아파트 로비를 빠져나갔다.

두 사람을 지켜본 류선재는 “남자친구 없다더니”라며 임솔과 김태성의 관계를 신경 썼다.

17168329866222.jpg‘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이 김혜윤을 향한 기억과 마음이 모두 돌아왔다. 사진=선업튀 캡처
이후 류선재는 약을 챙기지 않고 간 임솔에게 약봉지를 핑계로 그를 찾았다. 그는 “이거 주려고 왔다. 며칠 챙겨 먹어야 한다던데 놓고 가면 어떡하냐. 스케줄 끝나고 지나가는 길에 들린 거다. 그리고 이 날씨에 왜 돌아다니냐. 그러다 쓰러지면 또 누굴 고생시키려고”라며 걱정했다.

또한 미팅 자리 후 길을 나서는 임솔을 따라가던 류선재는 “남자친구 없는 거 맞냐. 집앞에서 만난 경찰 사귀는 거 아니지 않나”며 “그쪽에게 반하기라도 한 건가. 내가 생각해도 이상하긴 한데 관심이 가는 건 맞다. 자꾸 생각나고 걱정되고”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임솔은 “죄송한데 저에게 관심 갖지 말아달라. 저요 사랑하는 사람 있다. 그 사람을 많이 사랑해서 그러니까 류선재씨는 안된다. 그러니까 부탁인데 더 이상 다가오지 말아달라”라고 거절했다.

류선재는 “그쪽한테는 참 여러번 까인다. 그래요, 나 싫다는 사람 억지로 붙잡을 수도 없고, 앞으로 선 안 넘겠다”라고 답했고, 임솔은 “감사하다. 그리고 류선재씨한테 무례했던 것 맞다. 미안했다. 류선재씨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라고 마지막 인사를 하듯 이야기했다.

17168329868559.jpg‘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이 김혜윤을 향한 기억과 마음이 모두 돌아왔다. 사진=선업튀 캡처
류선재와 헤어진 임솔은 혼자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다. 이때 받은 메시지에는 ‘류선재가 기획서에 나온 노래 보내줬어, 들어봐’라고 적혀 있었다. 임솔은 류선재의 ‘소나기’를 오랜만에 듣고선 눈물을 쏟았다. 반가움의 눈물을 흘리며 그는 “정말 오랜만에 듣네”라고 말했다.

중간 중간 과거의 기억이 어렴풋이 떠올랐던 류선재는 임솔 집에서 나온 시계를 보다 과거의 기억이 생생하게 떠오르기 시작했다. 특히 노란 우산을 쓴 과거 임솔의 모습이 보였고, 임솔이 사고를 당하는 것까지 기억해냈다.

그는 “솔아”를 외치며 거리로 뛰쳐나왔고 귀에서 들리는 소리와 두통으로 괴로워 하고 있었다. 이때 김태성을 피해 도망치던 김영수가 류선재를 차로 치려고 했으나, 김태성이 이를 가까스로 막아냈다.

과거의 기억을 되찾은 류선재는 “ 정해진 운명이라는 게 있는 걸까, 바꿀 수도 없는 필연이라는 거 말야. 만약 그렇다면 내 운명은 과거 현재 그 어떤 시간 속에서 만나더라도 널 사랑하게 된다는 거야”라며 “솔아 사랑해”라고 말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