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골든글로브 공개 키스 '포착'[해외S]
0
1967
03.17 17:51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골든글로브 공개 키스 '포착'[해외S]
이미지 원본보기▲ 출처| 골든글로브 공식 SNS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가 골든글로브 시상식 도중 입을 맞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8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베벌리힐튼 호텔에서 제8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골든글로브 시상식 공식 계정은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의 계정을 태그하며 "골든글로브에서 밤 데이트"라는 내용으로 영상 하나를 공유했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며 얘기를 나누던 중 당당하게 입을 맞추는 등의 모습을 보이며 주목받았다.
이날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웡카'로 뮤지컬 코미디 부문 남우 주연상 후보에 올라 시상식에 참석했으며,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카일리 제너와 나란히 앉아 시상식을 즐겼다.
두 사람은 시상식 내내 서로에 대한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블랙 의상의 커플룩으로 시상식에 등장한 이들은 함께 레드 카펫을 밟진 않았지만, 손을 잡고 입장한 뒤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었다. 또한, 시상식 중간중간에도 서로를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보거나 당당하게 입을 맞추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미지 원본보기▲ 티모시 샬라메(왼쪽)와 사업가 카일리 제너. ⓒ게티이미지
한편, 샬라메와 제너는 지난해 1월 파리 패션위크 기간 중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같은 해 9월 비욘세 월드투어에 함께 참석해 입을 맞추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이후 운동 경기나 콘서트를 함께 관람하는 등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