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더블 타이틀곡으로 돌아온다…10월 15일 '골드' 발표
0
515
09.14 06:00
있지, 더블 타이틀곡으로 돌아온다…10월 15일 '골드' 발표
▲ 있지 새 앨범 '골드' 트랙리스트.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있지(ITZY)가 10월 15일 더블 타이틀곡과 함께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에 있지 새 앨범 '골드' 트랙리스트와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있지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앞세운다.
새 앨범에는 두 타이틀곡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를 포함해 '배드 걸스 알 어스' '수퍼내츄럴' '파이브' '배이(VAY)'가 실린다. 여기에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전작 '본 투 비'의 타이틀곡 '언터처블', 수록곡 '본 투 비' '미스터 뱀파이어' '다이너마이트' '에스컬레이터' 파이널 버전까지 총 11곡이 수록된다. 이 중 신곡 '파이브'는 지난 12일 있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자체 콘텐츠 '내 생에 복날은,'을 통해 일부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있지 새 앨범 '골드'에 참여한 화려한 작가진들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모은다. K팝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전, 미국 유명 프로듀서 뎀 조인트이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했고 인기 작사가 조윤경, 방혜현 등 유수 작가진들이 총집합했다. 6번 트랙 '배이'는 스트레이 키즈 창빈이 곡 작업과 피처링을 맡았다.
있지가 트랙리스트를 통해 전혀 닿을 수 없어 보이는 끈이 하나의 선으로 이어지는 것 같은 메시지를 전했다면 스케줄러 영상으로는 다채로운 빛의 종이들이 접혀져 하나로 보이는 것 같은 연출을 구현했다. 9월 30일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10월 1일~4일 콘셉트 사진, 7일 이매지너리 트랙, 9일과 11일 타이틀곡 '골드' 뮤직비디오 티저, 14일 앨범 스포일러, 15일 '골드' 포토, 23일과 25일 타이틀곡 '이매지너리 프렌드' 뮤직비디오 티저, 27일 '이매지너리 프렌드' 포토, 28일 '이매지너리 프렌드' 뮤직비디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컴백 당일 15일 오후 5시에는 새 앨범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11월 2일 오후 5시에는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있지 새 미니앨범 '골드'는 10월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