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학원비가 얼마나 들길래? '오정태♥백아영', 두 딸 교육 문제로 막말까지…(동상이몽)

목동 학원비가 얼마나 들길래? '오정태♥백아영', 두 딸 교육 문제로 막말까지…(동상이몽)

0 1287
www.bfr01.com

목동 학원비가 얼마나 들길래? '오정태♥백아영', 두 딸 교육 문제로 막말까지…(동상이몽)


이미지 원본보기17119012121912.jpg사진 출처=SBS[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목동 학원비 얼마나 들길래, 엘리트 두 딸 교육 문제로 막말까지 오가나.

4월 1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뭐든 끝장을 보는 오정태, 백아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정태, 백아영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끈끈한 가족애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의 밥상 앞에서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한 것. "생활비 왜 안 주냐"는 백아영의 말 한마디에 갈등이 점화됐고, 신경전을 벌이던 두 사람은 엘리트 두 딸의 교육 문제까지 이야기하며 분위기는 점점 심각해져만 갔다.

앞서 방송에서 오정태는 자신은 뒤에서 1등이었는데, 큰 딸이 학원서 1등만 한다고 자랑한 바.

그런데 언성을 높이던 두 사람은 급기야 "당신 때문에 10년이 힘들었다", "완전 갑질이네" 등 서로에게 폭탄 발언을 던지며 치열한 언쟁을 펼쳐 모두가 눈치를 살폈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1711901212794.jpg사진 출처=SBS그런가 하면 '무균 박사' 백아영이 주방 마감을 뛰어넘는 역대급 살균 비법을 공개한다. 입주 청소급 집안 정리로 화제를 모았던 백아영이 또 다른 청소 노하우를 선보이자, 지켜보던 MC들은 "대단하다", "저걸 다 쓴다고?"라며 다시 한번 감탄했다고. 그런 백아영이 이번엔 남편 살균까지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그간 아내의 잔소리에도 할 건 다 해주던 '착한 남편' 오정태가 이번엔 참지 않고 반항해 격렬한 몸싸움까지 펼쳐졌다. 급기야 가출까지 감행하는 오정태의 모습에 MC들도 "어디 가는 거냐", "왜 저러는 거냐"며 당황했다고 전해진다. '균 덩어리 남편' 오정태의 반란은 어떻게 마무리될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개가수' 오정태가 '반쪽이야' 이후 3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오정태는 신곡은 물론 톱스타가 총출동한 뮤직비디오까지 '동상이몽'에서 최초로 공개해 스튜디오의 눈길을 끌었다. 10개의 직업을 섭렵한 '십잡스' 오정태답게 이번 뮤직비디오도 직접 촬영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자세한 내용은 4월 1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17119012133131.jpg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